보도자료

주요
[공고 제2021-028호] SK브로드밴드와 같이하는 안양시 재능장학생 선발
작성일 : 2021-09-14 11:24:46 조회 : 148

[경인신문]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발굴을 위해 케이블TV인 SK브로드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재능 인재의 발굴 과정을 방송 프로그램으로 기획함으로써 지역의 관심으로 인재를 육성시키고 기존의 입상자들에만 국한되어 선발했던 재능장학생을 미디어를 활용한 오디션 방식으로 개선해 기회의 문을 넓히게 됐다.

‘ATA’ 이라는 주제를 갖고 진행되는 안양시 재능장학생 선발 과정은 SK브로드밴드 ABC방송의 티저 영상 송출을 시작으로 참가자 모집부터 실기 오디션, 심사과정, 인터뷰 및 응원 영상, 참가자 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총 3억원의 장학금 규모로 이루어진 2021 안양시 재능장학생 선발은 9월 1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11월 까지 심사와 현장 오디션을 진행해 12월 선발 결과와 함께 방송 송출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대호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지역민과 함께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가는 SK 브로드밴드와 재단이 만나 교육과 장학사업의 콘텐츠 홍보 역량이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한 인재 육성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경인신문(http://www.asn24.com)

첨부파일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