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신청

2021 안양시 장학생 선발 대상자 서류 제출

제출기간: 2021. 4. 26(월)~2021. 5. 7.(금) 17:00까지

서류 제출기한 및 제출방법

  • 제출기한: 2021. 5. 7. (금) 17:00
  • 제출방법: 우편 제출 (부득이한 경우에만 방문 제출 허용)
    ※ 방문 제출시: 평일(월~금) 09:00~18:00 시간 내에만 가능 / 점심시간(12:00~13:00) 제출 불가
  • 제출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능곡로 84(안양동) 혁신교육관 4층 장학사업부 (우: 14022)

추가 제출서류 안내

  • 장학금 지급 신청서 (양식 1)
  • 신청인 서약서 (양식 2)
  • 통장사본 (반드시 장학생의 명의 통장으로 제출)
  • 장학생 신청 당시 제출했던 원본 서류 (방문제출하신 경우는 제외)
    - 추천서, 타장학금 수혜․비수혜 여부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2021 학비 납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 신청서 (양식 3):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 참가 신청서 (대학생만 필수)
  • 장학금 포기 각서 (양식 4): 타 장학금 전액 수혜자 등 상반기 장학금 포기 대상자만 해당

장학증서 수여식: 2021. 5. 10.(월) 10:30 (참가 방법 문자 안내)

  • 수여식 개최: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온택트로 개최
  • 참가방법: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유튜브 채널 내 수여식 영상에 댓글로 꼭 참가하기!
    (참가방법 별도 문자 안내)

장학금 지급: 5월 중순 예정

※ 추가 제출서류 및 신청당시 제출서류 원본이 제출 완료되어야 지급 가능(확인 후 문자 안내)

문의: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사업부

  • TEL) 031-468-9331

장학금 지급 신청서

장학금 신청인 서약서

대학생 대상 참가 신청서

장학금 포기각서

확인

아니오